본문 바로가기

Start

Start: 가족방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블로그를 Start 하게된 Aple사보입니다.

제가 이번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제일먼저 포스팅 하는글이 다름아닌 가족방인데요.

 

 

왜일까요 ??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제가 생각하기에 첫시작은 가족방이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말하면 또 흔한 영업이라고만 생각하시겠죠.

저도 만약 제가 처음 입문한다면 그렇게 생각할게 분명합니다.

 

하지만 저는 경험자입니다.

 

초보자와 경험자의 차이는 뭐가 더 나은 환경인지를 구별할 수 있다는거죠.

경험자로써 가족방을 추천하는 이유는

 

1) 게임에 운도 실력도 둘중 하나가 100% 작용할순 없습니다.

제 생각엔 실력70% 운30% 정도인거 같습니다. 물론 경험자의 기준에서겠죠.

 

2) 신뢰도

누구나 한번쯤 의심하죠. 뭘 잘해봐야 얼마나 잘한다고 그러겠어

물론 사람이 완벽할순 없겠죠.

그리고 어차피 다같은 그런 애들이겠지라는 생각들.....

가족방에 많은 사람들이 저희를 믿고 함께하고 계십니다.

의심은 여러분이 하세요

믿음은 저희가 드립니다. 

 

3) 사람마다 보는 구간(그림)이 다릅니다.

제가 가족방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제일 중요한 이유인데요.

혼자서 하시는 분들도 잘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항상 따지는 못하죠.

이게 그 이유입니다. 어느 가족방을 가도 같은게임 같은회차에 다른 반대픽을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건 틀린 사람의 잘못이 아니라 각 사람마다 자신에게 잘맞고 잘따는 구간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분이 만약 혼자 하고 계시는분이거나 초보자라면

본인이 틀리는 구간(그림)에서의 위험성을 줄이고 피드백을 나누는거죠.

 

4) 각 게임 전문가들 다수 대기

가족방에서 픽을 쏘더라도 잘 안되도 픽을 자꾸 쏘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데 이런픽을 타게되면 물론 손해겠죠.

저희는 억지로 픽을 계속하지 않습니다. 

대신 자기만의 구간(그림)을 갖고있고 그 구간이 나오면 

시작하는 매니져는 물론 기존 회원분들도

존재합니다.

 

각종 실시간 게임에 능력 있는 매니져만 10명 이상 대기

그 외 일반인 실력자분들도 함께

방에서 픽을 공유하면서 

하루하루 

수익을 내고 계십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그런데 저는 가장 큰 이유가 이거라고 생각됩니다.

 

승률 100%를 자랑한다는 사람들을 아직도 믿으십니까?

그리고 저도 해봤지만

승률 100%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최고는 존재합니다.

꾸준히 수익이 증명이겠죠.

 

 

저는 그 최고는 승률100%가 아니라 내돈을 불려주는

그리고 잃지않게끔 도와주는 

그런 역할이 최고이자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익이 실력이고

픽이 제 명함입니다.

 

"Manners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영화 킹스맨의 명대사죠. 제가 좋아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족방 대해선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Faith maketh Profit"

-믿음이 수익을 만든다.

 

혼자서 끙끙대시는분들, 탈까 말까 아직도 혼자 고민하시는분들

일단 문의주세요.

"Low Risk High Return"

적은 위험으로 고수익 내기 

 

함께 시작하시죠.

 

가족방 입장 문의 조건NO

1:1상담요청 조건 NO

 

조건이 없는데 찔러볼 순 있잖아?

 

카카오톡 개인톡 문의

 

오픈톡 상담문의(사보의 개인상담실)

 

 

https://open.kakao.com/o/sKvZqQEb

 

 

 

 

'St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보의 재테크 방법!!  (0) 2019.10.04
사보의 재태크 방법 소개글  (0) 2019.09.30
사보가 소개하는 제테크 방법  (0) 2019.09.24
어서오세요  (0) 2019.09.20
New달팽이 게임 설명  (0)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