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분석 및 공유

19.10.13 17:00 KBL 국내농구 현대모비스 VS 서울삼성

 

안녕하세요 픽스터 사보입니다.

 

울산현대모비스 vs 서울삼성

 

 

 

경기분석

 

 

#현대모비스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현대모비스와 서울삼성이 한 판 대결을 벌인다. 홈팀 울산모비스는 개막 이후 2연패를 떠안았다. 특히 고양오리온과의 원정경기에서 체력의 우위를 점했음에도 불구하고 완패를 떠안았다. 라건아, 양동근, 함지훈이 무난한 활약을 펼쳤지만 답답한 경기로 일관한 끝에 62-69로 무릎을 꿇었다. 특히 에이스인 이대성이 부상으로 아예 결장했는데 오용준의 빈자리도 적지 않았다. 그리고 둘의 출전 여부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서울삼성

서울삼성은 1승 3패를 기록 중에 있다. 직전 부산KT와의 원정경기에서 아쉬운 패배를 떠안았다. 하지만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지난 시즌 최악의 야투 난조에 그쳤지만 허무하게 무너지진 않고 있다. 김준일, 임동섭 등 국내 핵심선수들의 활약상도 훌륭하다. 그리고 이관희는 이대성이 없는 상대 2번 포지션을 맞아 매치업 우위를 점한다. 여전히 수비력은 부진하지만 모비스의 공격력은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경기예상

 

 

두 팀 모두 백투백 일정을 치르고 있다. 체력적인 리스크가 뒤따르고 있지만 현재 모비스의 상황은 최악에 이르렀다. 상대 스피드에 대항하지 못하고 있는데 외곽 수비의 약점이 도드라지고 있다. 오리온과의 경기에서도 허일영에게 23점이나 허용하며 무너졌다. 그리고 서울삼성은 닉 미나레스의 활약이 아주 준수하다. 모비스의 패배 가능성이 높다.

 

 

https://cafe.naver.com/gmrru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