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분석 및 공유

19.10.19 03:30 분데스리가 해외축구 E프랑크 VS 레버쿠젠

 

안녕하세요 픽스터 사보입니다.

 

E프랑크 vs 레버쿠젠

 

 

경기분석

 

 

#E프랑크

지난 시즌 팀을 유로파리그 진출로 이끈 FW 알레,요비치,레비치 3인방의 이적으로 인해 우려가 컸던 프랑크푸르트. FW 도스트,실바의 영입으로 떠난 공격수들의 공백을 메우면서 빠르게 안정을찾았다. 3승2무2패로 리그 9위에 머물러 있지만 홈에서 2승2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고 GK 트랍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모습. 특히 새로운 공격수 듀오가 5골을 합작하며 새로운 해결사 역할을 해주고 있어 최근 분위기가 좋은 상태다.

 

레버쿠젠

원정에 나서는 레버쿠젠.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원정 대패에 이어 홈에서 라이프치히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FW 폴란트,알라리오 MF 하베르츠를 중심으로 보츠 감독의 공격적인 점유율축구가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지만 라인을 높이 올린 탓에 상대 역습에 뒷공간을 많이 내준다는 것이 약점. 지난 라이프치히와의 경기에서도 상대의 결정력이 조금만 좋았더라면 대량실점을 허용할 수 있었다. FW 베일리 MF 아랑기즈 DF 라스 벤더,싱크라벤이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경기예상

 

 

홈에서 2승2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프랑크푸르트. 새로운 공격수들이 빠르게 팀에 적응하면서 지난 시즌 핵심 3인방이 떠난 공백을 충분히 메워주고 있다. 레버쿠젠이 수비 뒷공간을 많이 내주고 있고 수비진에 부상 악재가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의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프랑크푸르트가 이적한 선수들의 공백을 새로 영입한 선수들로 메우며 빠르게 안정을 찾았다는 점. 레버쿠젠의 공격적인 성향이 수비 뒷공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프랑크푸르트가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프랑크푸르트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프랑크푸르트가 도스트,실바 콤비가 5골을 합작하며 빠르게 적응했고 레버쿠젠의 공격적인 성향을 고려하면 난타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https://cafe.naver.com/gmrru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