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분석 및 공유

19.09.25 08:07 해외야구 토론토 VS 볼티모어

 

 

안녕하세요 픽스터 사보입니다.

 

 

 

경기분석★★

 

 

앤서니 알포드의 끝내기 홈런으로 15회 연장전 승리를 거둔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앤서니 케이(1승 5.79)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볼티모어 원정에서 헤드라이너로 나서 4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케이는 선발보다는 헤드라이너로서의 적성을 시험 받은 바 있다. 앞선 홈 양키스 전은 말 그대로 악몽이었지만 이번 재대결만큼은 조금 다른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볼티모어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5발 포함 11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를 살려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여전히 불펜의 안정감은 시즌이 끝날때까지 돌아오지 않을 듯.

 

결국 불펜이 마지막을 버텨내지 못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딜란 번디(6승 14패 4.89)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19일 토론토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번디는 홈에서의 부진을 일단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금년 토론토 상대로는 홈과 원정 모두 호조를 이어가는 중인데 7월 6일 토론토 원정에서의 6.2이닝 1실점 승리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토론토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5발 포함 10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토론토 원정 호조를 이어갔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무려 3개의 블론을 범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린 불펜에 대해 해줄말은 없을 것이다.

 

 

 

경기예상★★

 

 

치열한 타격전 끝에 웃은건 결국 토론토였다. 이번 경기 역시 힘에선 우위를 점유할수 있을듯. 그러나 번디는 유독 토론토 상대로 강점을 보이는 투수고 전날 경기 초중반의 흐름은 분명 볼티모어가 우위를 가지고 있었다. 불펜의 문제는 어차피 비슷하다. 선발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