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분석 및 공유

19.09.25 03:00 해외축구 베티스 VS 레반테

안녕하세요 픽스터 사보입니다.

 

이번글은 베티스 vs 레반테 입니다.

 

 

 

 

경기분석★★

 

 

베티스는 주말 오사수나 원정에서 수비 위주의 경기운영을 펼친 끝에 0-0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세티엔 감독이 떠나고 루비 감독이 부임하며 팀 스타일에 큰 변화가 일어났으나,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로

빠른 재정비에 성공했다는 평가.

이번 주중 홈경기에는 부상 및 징계로 오사수나전에 결장했던 FW 로렌, MF 카르발류, 테요, DF 바라간이 나란히 복귀 예정인 만큼 한층 나아진 모습이 기대된다. 단 FW 후안미, MF 페키르는 부상으로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소식.

리옹에서 건너와 적응기 없는 맹활약을 펼치던 페키르 공백이 여러모로 아쉽게 느껴진다.

이글레시아스-로렌을 투톱으로 앞세우는 4-4-2를 가동하거나 MF 카날레스를 공격형 미드필더로에,

노장 MF 호아킨을 우측에 포진시켜 4-2-3-1 전형을 유지할 것으로 에상된다.

페키르가 빠졌어도 오사수나보다 선발 라인업이 정상화됐다고 봐야 할 듯.

레반테 상대로는 지난 시즌 홈0-3, 원정 0-4로 두 차례 모두 완패를 당했던 아픈 기억이 있다.

 

 

레반테는 에이바르와의 홈경기에서 기대 이하의 경기력을 선보인 끝에 0-0 무승부로 발목을 잡혔다.

레알 마드리드 원정경기(2-3) 후반전 퍼포먼스를 재현하지 못한 채 하양세 조짐을 나타냈다는 평가.

설상가상으로 중원에서 사령관 역할을 수행하는 MF로치나, 바르디가 나란히 부상으로 이탈, 이번 베티스 원정에 불참했다는 소식이다. MF 캄파냐, 라도야, 부크체비치 등으로 중원을 꾸릴 수 있기는 하지만 정확한 패스를 뿌려줄 수 있는 미드필더 옵션이 사라졌다는 점이 뼈아픈 타격으로 다가온다. 평소 만큼 날카로운 역습을 구사하기가 쉽지 않을 전망이다.

베티스 원정에선 최근 3시즌 0-1패, 0-4패, 3-0승으로 1승 2패를 기록중이다.

 

 

 

경기예상★★

 

홈팀 베티스의 6:4 우세를 예상.

페키르가 부상으로 이탈한 대신 상당 수 주력들이 부상 및 징계를 마치고 복귀할 예정인 베티스다.

레반테의 고질적인 원정 기복, 주력 미드필더들 결장 여파 등을 감안하면

홈승쪽에 무게가 실림

 

 

 

Tip★★★

 

 

베티스 승 추천

2.5기준 언오버-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