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분석 및 공유

19.10.05 23:00 EPL 해외축구 노리치 VS 애스턴 빌라

 

 

안녕하세요 픽스터 사보입니다.

 

노리치 vs 애스턴 빌라

 

 

 

 

경기분석

 

 

#노리치시티

2연패에 빠진 노리치시티. 번리,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원정 2연전에서 무기력하게 패했다. 파르케 감독의 닥공축구가 맨시티를 잡아내는 등 파란을 일으켰지만 부상자 속출에 닥공축구로 인한 수비 약점이 드러나면서 주춤하고 있는 모습. MF 에르난데즈,트라이불,테타이,브란치치 DF 클로제,짐머만,루이스 GK 페어만,크룰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상당하다. 특히 GK 크룰,페어만의 부상으로 인해 35세 노장 골키퍼 맥고번이 출전해야 할 정도로 수비 쪽 불안요소가 크다는 것이 우려된다.

 

#애스턴

원정에 나서는 애스턴 빌라. 번리와의 홈경기에서 2-2로 비겼다. 리드를 지키지 못해 승리를 놓쳤다는 것은 아쉽지만 FW 엘 가지가 2호골을 터뜨리며 FW 웨슬리와 함께 점점 EPL무대에 적응하고 있다. DF 체스터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경기력에 비해 결정력이 부족한 것이 문제였던 만큼 FW 웨슬리,엘 가지 MF 맥긴 등 공격자원들의 결정력이 올라오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다만 원정에서는 3경기 모두 패배를 당했고 지난 시즌 챔피언쉽에서 노리치시티 상대로도 2전 전패한 바 있다.

 

 

 

경기예상

 

 

부상자가 속출한 노리치시티. 수비진의 불안요소가 상당하다. 주포 FW 푸키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지만 수비 약점이 너무 크다는 점. 애스턴 빌라의 결정력은 반대로 살아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원정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부상자들이 속출한 노리치시티의 상황을 고려할 때 원정에서 3전 전패를 당하고 있지만 공격수들의 폼이 올라온 애스턴 빌라가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노리치시티의 수비진 상황이 좋지 않다는 점. 닥공축구의 뚜렷한 약점을 고려할 때 난타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